사실 2.4패치 이전까지만 해도 어느정도 만족하면서 사용하던 애드온들이 2.4를 넘어오니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물론 이미 2.4 대응 애드온으로 전부 교체한 상태... 상당수의 애드온들이 자잘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삽질의 결과 어느정도 애드온을 교체하고 이제 변경이 적어지기 시작했습니다.
[Baggins] : 가방정리
[Bartender3] : 액션바 프레임
[BigWigs] : 공대인던 경보
[Cartographer] : 미니맵
[CooldownCount] : 액션바에 해당 재사용 대기시간 오버레이
[FuBar] : 상하바
[FuBar_ClockFu] : 퍼바에 시각표시
[FuBar_DurabilityFu] : 퍼바에 내구도 표시
[FuBar_MCPFu] : 퍼바에서 애드온 로드/언로드
[FuBar_MicroMenuFu] : 퍼바에 마이크로메뉴 표시
[FuBar_MoneyFu] : 퍼바에 골드 현황 표시
[FuBar_PerformanceFu] : 퍼바에 와우 동작상태 표시(메모리, 프레임, 네트워크 상황등) [FuBar_RicoXPFu] : 퍼바에 경험치 표시
[LittleWigs] : 5인인던 경보(빅윅확장)
[nQuestLog] : 퀘스트 표시
[Omen] : 어그로 표시
[PitBull] : 유닛 프레임, 기존에 사용하던 ag_UnitFrames보다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편리함, 그러나 무거움;;
[Prat] : 채팅창
[Quartz] : 스킬 시전바, 도트/메즈상황을 점검하는데 편리
[RangeDisplay] : 대상과의 거리 표시
[Recount] : 데미지 표시기, Sw_Stats에서 교체
[sct] : 전투상황 표시
[sct_options] : sct의 설정 변경
[TradeskillInfo] : 전문직업용 아이템 표시
[TradeskillInfoUI] : TradeskillInfo의 설정
[WhoDrop] : Whats와 이 애드온중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중. Whats가 상대적으로 가볍고 WhoDrop이 대신 편리함
[WitchHunt] : 스킬사용 경보, 필드 또는 인던에서 유용
이번에는 전부 Ace계열의 애드온으로 변경했습니다. 느낌인지는 몰라도 Ace계열이 하나하나는 무거운듯 한데 조합하면 무거운 느낌이 많이 희석되는 것 같습니다. 메모리가 전보다 다소 증가하긴 했지만, 무게감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애드온의 무게는 메모리의 양보다는 실시간으로 얼마나 많은 정보를 처리하는지가 문제인듯 합니다. 실시간으로 어그로/데미지/HP,MP를 표시하는 애드온들은 용량을 불구하고 무겁다고 느껴집니다.
여전히 삽질중이지만, 이제 어느정도 안정화된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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